> 본문바로가기

메인 | NPA소개| 응모안내|심사기준 | 평가방법 | 고객지원 | 커뮤니티| my page
함께 이룬 경영혁신 함께 꿈꾸는 밝은 미래
Home > NPA소개 > 기본사상 > 미래중시

미래중시

지속적인 성장과 시장에서의 주도력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미래 지향적인 성향을 강화하고,
주요 이해관계자들(고객, 종업원, 협력업체, 주주 등)과 지역사회와 기꺼이 밀접한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조직은 전략기획에 필요한 많은 요소들을 예측하고 반영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고객의 기대, 새로운 사업 또는 제휴의 기회, 기술 발전, 새로운 고객, 시장의 분할, 규제의 변화된 요구사항,
지역사회의 기대와 경쟁자들의 변화 등을 예측해야 한다.
장·단기계획, 전략목표, 자원의 분배에서 이러한 변화를 반영해야 한다.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중요시한다는 것은 종업원과 협력업체의 발전, 혁신 기회의 포착,
그리고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는 것을 의미한다.